|
'식사하셨어요' 여배우특집? 김혜수 송윤아 한고은 김민정 이태란 유선 등 시상식 방불케한 특급 게스트
MC 이영자는 김장 나눔 프로젝트의 첫 게스트로 등장한 김혜수에게 "첫 회부터 지금까지 매주 빼먹지 않고 모니터링을 해줘서 감사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김혜수는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를 매주 시청하고 있다"며 "본 방송을 못 볼 경우엔 다시보기로 챙겨본다"고 말해 제작진의 환호를 받았다.
이날 임신 5개월차로 함께하지 못한 송선미에게 전화한 이영자는 "아기 있는 상태에서 우리와 촬영을 한 것이냐"고 물었고, 송선미는 "그 때는 아니었고 그 이후에 아기가 생겼다. 결혼 9년 만이다"고 답했다.
김민정은 "김혜수 선배님은 제 아역시절 새엄마셨다"고 인연을 전했고, 김혜수는 송윤아에 대해 "정말 천사다. 맑고 따뜻한 분인 것 같다. 말과 표정, 악의가 없는 것 등 굉장히 사람을 챙기는 것 같다"고 칭찬했고, 송윤아는 "학창시절 김혜수 팬이라 팬사인회까지 찾아간적이 있다"며 실제로 본 것에 감격을 드러냈다.
'안녕하셨어요'에 출연해 먹방을 선보였던 김민정은 "내가 많이 먹는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다른 여배우들이 정말 조금 먹는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식사하셨어요' 김장특집 김혜수 송윤아 한고은 김민정 이태란 유선 등 출연에 네티즌은 "
'식사하셨어요' 김장특집 김혜수 송윤아 한고은 김민정 이태란 유선 한자리에서 보니까 신기하다", "
'식사하셨어요' 김장특집 김혜수 송윤아 한고은 김민정 이태란 유선 섭외 성공, 이영자의 힘?", "
'식사하셨어요' 김장특집 김혜수 송윤아 한고은 김민정 이태란 유선 섭외 가능한 것은 건강한 음식 때문인가?", "
'식사하셨어요' 김장특집 김혜수 송윤아 한고은 김민정 이태란 유선 여배우들의 김장 솜씨 궁금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