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BC 측 "'아빠 어디가" 폐지? 여러가지 방안 놓고 논의 중"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2-02 17:08



MBC 측 "'아빠 어디가" 폐지? 여러가지 방안 놓고 논의 중"

MBC 측 "'아빠 어디가" 폐지? 여러가지 방안 놓고 논의 중"

MBC측이 '일밤-아빠 어디가' 폐지설과 관련해 "정해진 것이 없다"고 입장을 전했다.

2일 '아빠 어디가'의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정해진 것이 아무것도 없다. 여러가지 방안을 놓고 논의 중이나, 폐지는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개편에 더 무게를 두고 있다"며 "정해진 것이 없는 상황에서 왜 폐지 기사가 났는지 모르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아빠 어디가'가 시즌3 없이 막을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고 보도했다.

한편 지난 2013년 1월 방송된 '아빠 어디가'는 아빠와 아이가 1박 2일 여행을 하는 포맷으로 '육아 예능'의 시초이다. 특히 방송 후 '일밤'의 부활을 이끌며, 2013년 방송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동시간대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밀리며 동시간대 시청률 최하위에 머물렀다.

많은 네티즌들은 아빠 어디가 폐지설에 "아빠 어디가 폐지설, 아이들은 귀여웠는데", "아빠 어디가 폐지설, 사실 삼둥이 효과가 크긴 합니다", "아빠 어디가 폐지설, 다시 뭉쳤으면 좋겠네요", "아빠 어디가 폐지설, 준수가 나온다면 시청률이 오를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