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타블로 하루 하차, '슈퍼맨' 다음 출연자는?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12-02 15:25



슈퍼맨 타블로 하루 하차-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합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엄태웅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등포=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4.11.19

슈퍼맨 타블로 하루 하차-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합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에픽하이 타블로와 딸 이하루가 하차하고 '일리있는 사랑'에 출연 중인 배우 엄태웅과 딸 지온 양이 합류한다.

2일 오전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연출을 맡은 강봉규 PD는 한 매체를 통해 "타블로와 이하루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하차한다"고 밝혔다.

타블로는 에픽하이로서의 활동에 더 무게를 두기 위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타블로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분량은 올해 연말까지 방송하며,

엄태웅 가족의 이야기는 2015년 초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엄태웅은 다음주에 시작될 본격적인 촬영을 위해 이번 주 스케치 촬영을 한다.

엄태웅은 지난 2013년 1월 9일 몬테카를로 발레단 소속 발레리나 윤혜진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엄태웅 윤혜진 부부는 슬하에 딸 엄지온(2)을 뒀다.

많은 네티즌들은 "슈퍼맨에 타블로 하루는 하차하고 일리있는 사랑 주연배우 엄태웅이 합류하네", "슈퍼맨 합류하는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반갑고 하차하는 타블로와 하루 아쉬워", "슈퍼맨에 타블로와 하루 하차하고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은 합류하네", "슈퍼맨 새 합류 멤버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기대되지만 하차하는 타블로와 하루 아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