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희준 김옥빈 열애, 김옥빈 "엄마가 이희준 안부 물어봐, 잘 챙겨준다"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12-02 09:10



이희준 김옥빈 열애 / 사진=스포츠조선DB

이희준 김옥빈 열애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최근 종영한 '유나의 거리'에서 연인으로 출연했던 이희준과 김옥빈이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솔직한 성격에 나서지 않는 성격으로 조용히 서로의 감정에 충실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두 사람이 체코 프라하를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과 사진들이 게재됐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촬영 중 교제를 시작해 한달여 정도 된 것 같다"며 "현재 함께 유럽을 여행 중이다"라고 인정했다.

이와 관련 김옥빈은 과거 이희준에 대해 "텔레비전에서 봤던 점장님 이미지와 예쁜 미소를 가져서 그런지 어머니가 항상 안부를 물어본다"며 "하지만 직접 물어보지는 못했다. 사심을 표현하는 것 같아서"라고 말한 바 있다.

또 김옥빈은 "이희준 씨와 촬영 호흡도 잘 맞고 항상 잘 챙겨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희준과 김옥빈 열애 중이구나", "김옥빈과 이희준 열애 중이라니", "김옥빈 이희준 열애 축하해요", "열애 중인 김옥빈 이희준 정말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