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희준 김옥빈 열애, 커플룩 데이트 '실제 유럽 여행 이런 모습?'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12-01 17:24



이희준 김옥빈 열애, 커플룩 데이트 '유나의 거리' 실제 데이트 다 했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커플룩 데이트 '유나의 거리' 극중 데이트 '실제 연인 느낌 물씬'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이 한 달째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드라마 속 커플룩과 키스신 장면이 새삼 화제다.

최근 종영한 JTBC '유나의 거리'에서 이희준과 김옥빈은 각각 창만과 유나 역으로 출연해 연인호흡을 맞췄다. 극 중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커플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마지막 회에서 이희준과 김옥빈이 선보인 키스신은 두 사람의 열애소식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극중 수족관 데이트를 나선 두 사람이 도시락을 싸 들고 체크 무늬 남방을 맞춰 입은 신은 현재 유럽여행중인 두 사람의 모습을 가늠케 한다.

앞서 1일 이희준과 김옥빈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이날 양 측 소속사 관계자는 "이희준과 김옥빈이 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영쯤 만남을 시작해 한 달 정도 됐다. 두 사람이 교제 중이 맞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현재 두 사람이 함께 유럽여행을 하고 있다. 드라마 종영 후 휴식 차원의 여행으로 알고 있다. 지난 주 출국했고, 돌아오는 시기는 알 지 못한다"고 덧붙였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두 사람이 체코 프라하를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과 함께 사진들이 게재되기도 했다. 해당 목격자는 이 게시물을 통해 김옥빈과 이희준으로 보이는 남녀가 개인 가이드와 동행해 여행을 즐겼고, 주변의 시선을 느낀 후 얼굴을 모자로 가렸다고 설명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희준 김옥빈 열애 소식에 "이희준 김옥빈 열애, 커플룩 키스신 모두 리얼리즘",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이때부터 묘한 기류", "이희준 김옥빈 열애, 드라마 상황이 실제가 되다니", "이희준 김옥빈 열애, 오래오래 행복하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