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현이 속사정 쌀롱, 과거 비키니 차림으로 조인성 품에 쏙 안겨…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4-12-01 14:18



이현이 속사정 쌀롱

이현이 속사정 쌀롱

모델 이현이와 영화평론가 허지웅이 종합편성채널 JTBC '속사정 쌀롱'에서 새 MC로 합류한 가운데, 이현이와 과거 배우 조인성이 함께 찍은 광고가 관심을 받고 있다.

당시 비키니를 입은 이현이는 조인성 품에 안기는 포즈를 취하며 연인 콘셉트로 달달한 맥주 CF를 촬영했다. 특히 이현이는 시원하게 뻗은 각선미로 비키니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으며 광고가 공개된 후 '조인성의 여인', '조인성 포옹녀'로 인기를 얻었다.

또 이현이는 이화여대 경제학과 출신과 키 177cm의 톱모델로 '모델계의 엄친딸'이라고 알려져 있다.

앞서 지난달 30일 '속사정 쌀롱' 측은 "최근 진행된 '속사정 쌀롱' 녹화에 허지웅과 이현이가 새로운 MC로 참여했다"며 "기존 MC인 윤종신, 진중권, 장동민, 강남과 '찰떡 호흡'을 맞춰 준비된 MC로서의 면모를 보였다"고 전했다.

이어 '속사정 쌀롱' 측은 "날카로운 시선으로 자신만의 입담을 뽐내는 허지웅과 모델계의 김구라로 불리는 이현이가 합류함으로써 인간 심리에 대해 더욱 예리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현이는 2005년 슈퍼모델로 데뷔했고 2011년 10월 한살 연상의 대기업에 다니는 연인과 결혼을 했다.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

이현이 속사정 쌀롱, 이현이 진짜 예쁘다", "

이현이 속사정 쌀롱, 조인성 포옹녀가 이현이?", "

이현이 속사정 쌀롱, 유부녀 몸매가 아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