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허지웅-이현이 '속사정 쌀롱' 예고, '독설가' 이현이 "장동민 말조심 해라"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2-01 10:52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모델 이현이가 '속사정 쌀롱'의 새 MC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예고편이 눈길을 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속사정 쌀롱' 6회 말미에서는 다음 회차부터 MC로 합류하게 된 이현이와 허지웅이 등장에 눈길을 끌었다.

예고편에서 윤종신은 이현이와 허지웅에게 "다른 바닥 애들이 너무 들어온다"라며 텃세를 부렸고, 장동민은 자신의 팬이라고 밝힌 이현이에게 "웃기시네"라고 무심하게 대답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영상에서 이현이는 "장동민 말조심 해라"라며 독설가 다운 면모를 드러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갔는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현이는 모델계의 김구라로 불리는 '독설 미녀'로 첫 녹화에서 인간 심리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보여주며 토크에 밀도를 더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기존 MC들과의 만남에서 혹독한 신고식을 치르기도 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예고영상 더 기대되",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장동민과 독설대화 오갈 듯",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장동민에게 섬뜩한 모습 어떨까",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MC들의 텃세 어떻게 받아칠까",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질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