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옥빈 열애에 이희준 전여친 재조명 "노수산나에 결별 기사 미안하다고…"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12-01 21:59


김옥빈 이희준 열애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희준이 앞서 전 여자친구 노수산나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달 이희준은 드라마 종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노수산나와의 결별 사실을 밝혔다.

이희준은 "이번 일(결별설)로 다시 그 친구의 이름이 거론돼서 미안했다. 아침에 통화했는데 기사가 나서 미안하다고 했다"고 미안함을 전하기도 했다.

1일(오늘) 체코 프라하에 거주하고 있는 한 시민은 현지에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것을 목격해 국내 한 언론 매체에 이 사실을 전했다.

매체 보도 이후 이희준과 김옥빈 양측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교제 중이 맞다. 최근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며 "'유나의 거리' 촬영 중 교제를 시작한 것 같다"고 열애 소식을 인정했다.

이희준과 김옥빈은 최근 종영한 JTBC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달달한 커플 연기를 펼쳤다.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에 누리꾼들은 "김옥빈 이희준 열애, 나도 설렌다", "김옥빈 이희준 열애, 실제로 사귀는구나", "김옥빈 이희준 열애, 눈빛에서 꿀 떨어지는 이유가 있더라", "김옥빈 이희준 열애, 난 이 커플 찬성합니다", "김옥빈 이희준 열애, 프라하 여행이라니 부러워", "김옥빈 이희준 열애, 키스신이 심상치 않더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