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시의 법칙 백진희, 방송 중 문에게 고백 받아 "잘 생각해봐" 후끈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03 15:53


도시의 법칙 백진희

배우 백진희와 밴드 로열 파이럿츠 보컬 문과 방송서 핑크빛 라인을 그렸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도시의 법칙'에서는 백진희와 문이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뉴욕 시민들의 주말 일상생활을 체험하기 위해 마라톤에 참가했다. 이에 브루클린 브리지는 건너게 된 멤버들은 뉴욕 시민들에게 섞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다리를 건너는 내내 백진희와 문은 함께 다녔다. 문은 세레나데를 불러주는가 하면, 서로서로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보이며 남다른 기류를 풍겼다.

또 다리 곳곳에 걸려 있는 자물쇠를 목격한 문은 백진희에게 "우리도 하나 걸까?"라고 제안했고, 백진희는 "저한테 고백했어요. 어떡하죠?"라며 수줍어했다.

이에 문은 "생각해봐"라고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건넸고, 백진희 역시 "끝나기 전까지 대답하면 돼?"라고 맞장구 쳤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유부남' 배우 이천희는 "와이프랑 같이 왔어야해"라며 부러운 눈빛을 내보였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도시의 법칙 백진희와 문 정말 핑크빛이야?", "도시의 법칙 백진희, 프로그램 끝날 땐 대답해주나", "도시의 법칙 백진희와 문 귀여운 커플이네", "도시의 법칙 백진희 문 뉴욕팸 첫 공식커플 되나요", "도시의 법칙 백진희 문 주고받는 알콩달콩함 부러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