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인 Fxxk U 뮤비, 주지훈 ‘19금 연기’ 아찔 "사귈 수 밖에…"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5-09 17:12


주지훈 열애, 가인 'Fxxk U' 뮤직비디오

가인 fxxk u 뮤비, 주지훈 19금 연기 "사귈 수 밖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 배우 주지훈이 열애 중인 가운데, 두 사람을 이어준 가인의 'Fxxk U'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9일 가인 측은 "가인과 주지훈이 오랜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최근 발전했다"면서 "근래에 애도 분위기 속에 말씀 드리게 되어 조심스럽다"고 주지훈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8년지기인 두 사람은 지난 1월 가인의 'Fxxk U' 뮤직비디오 동반 출연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뮤직비디오에서 가인과 주지훈은 실제 연인이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로 농도 짙은 19금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파격적인 노출신과 러브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두 사람은 지난 6일 열린 싱어송라이터 존 메이어의 공연을 지인들과 함께 관람하는 등 공개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

가인 주지훈 열애와 'Fxxk U' 뮤직비디오 속 모습에 네티즌들은 "주지훈 가인 'Fxxk U' 뮤비 애정신 남다르더니", "주지훈 가인 'Fxxk U' 뮤비 러브신 다시보니 진짜 아찔하다", "주지훈 가인 'Fxxk U' 뮤비 사귈 수 밖에 없는 연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