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인 fxxk u, 뮤비 주지훈 열애 기미 '남다른 19금 스킨십'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5-09 14:49



가인 fxxk u, 뮤비 속 주지훈 '열애 기미'

가인 fxxk u, 뮤비 속 주지훈 '열애 기미'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26)과 배우 주지훈(31)이 연인 사이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이 출연한 뮤직비디오가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인과 주지훈은 지난 1월 가인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수록곡 'Fxxk U'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당시 뮤직비디오에서 가인과 주지훈은 자연스러운 '19금 스킨십'을 선보여 실제 연인이 아니냐는 말까지 나올 정도였다. 특히 두 사람의 농도 짙은 러브신과 사랑스러운 눈빛을 주고받는 욕조신은 많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한편 9일 가인과 주지훈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사랑을 가꿔온 지 한 달 정도 됐다"며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된 만큼 아직은 서로 이성으로서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8년 전부터 알고 지낸 가인과 주지훈은 지난 1월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뒤 자연스럽게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가인과 주지훈은 지난 6일 서울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싱어송라이터 존 메이어의 내한 공연장에서 커플 모자를 쓰고 데이트를 즐긴 모습이 한 매체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많은 네티즌들은 "주지훈 열애, 가인 fxxk u 뮤비 역시 다시 보니 수상해", "주지훈 열애, 가인 fxxk u 다시 봐도 수위가 남다르네", "주지훈 열애, 가인 fxxk u에서 진짜 잘 어울렸지", "주지훈 열애, 가인 fxxk u 때 진짜 수상했음", "주지훈 열애, 가인 fxxk u가 인연 맺어줬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