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청, 자연 속 전원주택 공개 '넓은 정원+고풍스러운 가구' 눈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10 10:35



김청 집 공개

김청 집 공개

배우 김청이 넓은 정원을 자랑하는 자신의 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는 김청이 출연해 봄맞이 정원 대청소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자연에 둘러싸인 김청의 전원주택이 공개됐다. 입구부터 넓은 정원이 펼쳐진 그녀의 집은 세심한 손길로 꾸며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청은 "아무래도 직업 특성상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우울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정원놀이를 하는 편이다. 시간이 제일 잘 간다"며 직접 정원을 관리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어 "사람이 살면서 이 정도는 하고 살아야 하지 않냐. 요즘은 시대가 디지털 시대라 앉아서 버튼으로 한다. 나는 옛스러운게 좋다"며 시종일관 즐거운 모습으로 정원을 청소했다.

또한 집 내부는 높은 천장과 통유리로 탁 트인 거실을 자랑했으며, 고풍스러운 가구들이 자리하고 있어 김청의 인테리어 감각을 엿볼 수 있었다.

이에 김청 집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청 집, 고풍스러운 멋과 정원이 예쁘다", "

김청 집 공개, 잘 가꾼 정원이 분위기 있다", "

김청 집 공개, 예쁜 정원과 채광 좋은 집 부러워", "

김청 집 공개, 정원 관리하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다", "

김청 집 공개, 자연에 둘러 쌓여 자연스러운 웰빙 되겠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김청은 친구들을 위해 봄 제철 나물을 손수 요리하며 완벽한 웰빙 밥상을 차려내 음식솜씨를 자랑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