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열애설' 소이현, 과거 김형중 쇼케이스 참석해 '남다른 동료애 과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03 13:23


소이현 김형중 열애설 부인

배우 소이현과 그룹 SS501 출신 배우 김형준이 열애설을 부인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남다른 친분이 화제다.

3일 한 매체는 "김형준과 소이현이 열애 중이다. 여느 연인처럼 중간에 위기도 있었지만 잘 극복하면서 행복한 만남을 갖고 있다"며 "이미 방송관계자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케이블채널 KBS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공통의 관심사와 취미가 비슷해 가까워 졌다고 전했다.

특히 교제 기간 중 한 차례 헤어졌지만 서로 못 잊어 다시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하지만 양 측 모두 "친한 사이는 맞지만 교제까지 한 건 아니다"라고 강력하게 부인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과거 두 사람의 남다른 동료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해 6월 김형준이 두 번째 솔로 앨범 'Escape' 쇼케이스 당시 소이현이 참석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날 김형준은 쇼케이스에 참석해 준 소이현의 이름을 언급하며 고마움을 드러냈고, 소이현 역시 객석에서 환한 미소와 함께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며 끝까지 자리를 지켰다.

한편 김형준 소이현 열애설 부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형준 소이현 열애설 부인, 쇼케이스 응원까지 동료애가 남다른 듯", "김형준 소이현 열애설 부인, 이렇게 친했다면 열애 가능성 있는 것 아냐", "김형준 소이현 열애설 부인, 쇼캐이스 응원은 단순한 친분때문?", "김형준 소이현 열애설 부인, 잘 어울리는데 안타깝다", "김형준 소이현 열애설 부인, 열애한 것 자체가 아냐?"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