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 부인 "자체발광 그녀 인연, 친한 동료일 뿐"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03 11:27 | 최종수정 2014-03-03 11:38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 부인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 부인, '자체발광 그녀' 맺어준 드라마 커플?

배우 소이현과 그룹 SS501 출신 배우 김형준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3일 한 매체는 "김형준과 소이현이 열애 중이다. 여느 연인처럼 중간에 위기도 있었지만 잘 극복하면서 행복한 만남을 갖고 있다"며 "주로 자동차 데이트를 즐기며 주위 시선에도 스스럼없이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이미 방송관계자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케이블채널 KBS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공통의 관심사와 취미가 비슷해 가까워 졌다고 전했다.

특히 교제 기간 중 한 차례 헤어졌지만 서로 못 잊어 다시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해 소이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친한 동료 그 이상은 아니었다. 최근에는 서로 작품을 하고 있는지라 자주 만나지 못하는 것으로 안다"고 강조하며 부인했다.

한편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 한 번 헤어지고 나서 다시 만나?", "소이현 김형준 열애, 부인하기엔 열애설이 너무 자세해",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 '자체발광 그녀' 맺어준 드라마 커플? 선남선녀 커플이네",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 연상연하 커플 대열에 합류?",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 '자체발광 그녀' 드라마로 맺어진 또 한 쌍의 커플되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