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쿤룬코리아는 모바일 3D MMORPG '레전드오브킹'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1일 이번 업데이트에 '결혼 시스템'과 '친밀도 시스템', '문장 시스템', 각성 퀘스트 등이 추가된다는 내용이 알려졌다. '친밀도 시스템'에는 총 6단계가 있는데, 친구와 함께 던전을 탐험하거나 전장을 통과하면 친밀도가 상승해 경험치 등의 혜택이 올라가게 된다. 또 이성 사이인 친구 관계에서 친밀도가 최고로 올라갈 시 '결혼 시스템'을 통해 결혼을 할 수 있으며, 결혼을 한 부부 캐릭터는 아이템 착용을 통해 특별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밖에 스킬을 위한 버프인 '문장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며, '각성'이라는 어려운 난이도의 새로운 퀘스트도 추가될 예정이다. 나머지 업데이트 내용들은 오는 18일 모두 공개된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24일까지 '프로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추가될 친밀도 시스템과 결혼 시스템을 응용한 것으로, 결혼하고 싶은 캐릭터에게 미리 프로포즈를 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페이지(me2.do/F3Uoboa5)에 프로포즈 글을 올리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게임 머니를 지급하며, 이 중 5명을 선정해 케이크와 꽃을 원하는 곳으로 배달해주는 상품을, 15명에게는 집사 및 하녀 코스튬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