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양상국, 결혼 언급에 천이슬 과거 화보 화제 '19금 섹시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2-11 14:39


양상국, 결혼 언급에 천이슬 과거 화보 새삼 화제

개그맨 양상국이 여자 친구 천이슬과의 결혼을 언급한 가운데 천이슬의 과거 섹시 화보가 새삼 화제다.

양상국은 11일 광화문 투썸플레이스에서 진행된 tvN 리얼 농촌 버라이어티 '삼촌(村) 로망스' 기자간담회에서 "결혼 후 아이를 낳고, 그 아이가 성장할 때는 귀농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양상국은 "시골에서 자라서 그런지 서울 생활이 좋긴 하지만, 시골 생활에 대한 향수가 있다"며 "여자 친구와 합의가 된 것은 아니지만 만약 결혼하게 되면 귀촌은 할 생각이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결혼 생각은 안 해봤는데 여자 친구가 마당에서 개를 키우는 전원생활을 좋아하더라"며 천이슬과의 결혼을 언급해 천이슬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그녀의 과거 섹시 화보가 새삼 화제다.

성인 무협게임 '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홍보모델로 활약한 천이슬은 해당 화보에서 아찔한 자태를 뽐낸바 있다. 미니스커트에 검은색 스타킹만 신은 채 과감히 상의를 탈의한 천이슬은 손으로 가슴을 가린 아슬아슬한 포즈로 도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한편 '삼촌로망스'는 전 야구선수 양준혁, 배우 강성진, 요리연구가 강레오, 개그맨 양상국이 출연하고 걸그룹 타이니지 도희가 내레이션을 맡았으며, 이들은 한국 벤처농업대학에 입학해 농촌수업을 받으며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오후 5시 40분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