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스틱89, 라이브 채널 '미스틱 캐스트' 개국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1-15 08:13



미스틱89가 라이브 채널 '미스틱 캐스트(MYSTIC CAST)'의 개국을 알리는 티저를 공개했다.

14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미스틱 캐스트. 온 에어(MYSTIC CAST. On Air)"라는 문구와 함께 1월 16일 오후 10시 개국을 알리는 내용이 포함됐다. 미스틱89가 음악적 강점을 지니고 있고, 예능에서도 강세를 보이는 기획사인 만큼 티저 영상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미스틱89는 '고민 상담'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첫 라이브 프로그램에서 상담할 시청자의 사연을 접수 받기 시작했다. 주제는 '연애, 진로, 가족'으로 해당 내용에 포함되는 어떠한 고민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고민 상담과 함께 2014년 첫 활동 아티스트도 미스틱 캐스트 첫 프로그램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미스틱89의 조배현 본부장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프로그램뿐 아니라 직접 제작한 양질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미스틱 캐스트를 운영할 예정"이라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

미스틱 캐스트는 미스틱89의 유튜브 채널(http://youtube.com/welcomemystic89)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