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만 아이돌' 곽설부, 김희철 '우결 세계판' 가상부인 확정?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1-10 18:11


'우결 세계판' 김희철 상대 곽설부 누구?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시즌2'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상대로 거론되고 있는 대만 아이돌 곽설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88년생으로 김희철보다 5세 어린 곽설부는 대만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의 멤버로 깜찍한 얼굴에 늘씬한 몸매로 인기를 얻고 있다.

2008년 대만 맥도날드 광고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곽설부는 지난 2011년부터 대만 리위펀, 한국인 멤버 송미진과 함께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를 결성해 활동 중이다.

아직 김희철의 '우결' 상대는 정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으나, 이미 대만 언론은 김희철과 곽설부가 가상부부를 이뤄 다음 주부터 신혼 생활을 시작한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김희철은 제작진과 사전 인터뷰에서 "나는 모태 밀당남이다. 장난도 심하지만 의외로 애교도 많은 편"이라며 "아내와 비 오는 날 우산을 함께 쓰고 길을 걷거나, 함께 캠핑하고 싶다"며 소박한 이상을 밝혔다.

김희철 곽설부 '우결 세계판'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곽설부 처음 봤는데 완전 예쁘다", "둘이 뭔가 닮은 것 같기도 하네", "대화가 통하려나 의문", "김희철은 부인하고 미모대결 할 것 같다", "곽부설 진짜 매력적으로 생겼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타들이 가상결혼 생활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세계판인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은 지난해 2PM의 택연과 대만 아이돌 귀귀,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짝을 이루어, 총 21개국에 방송되며 한류열풍을 이끈 바 있다. 김희철이 출연하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시즌2'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의 주요 채널과 미주 전역에 4월중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