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 30 sexy, la song 컴백…라틴 힙합 '라송'+'30대 섹시' 중무장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1-02 14:28


비 30 sexy, 라송 la song 컴백

'비 30 sexy, 라송 la song 컴백'

가수 비가 오늘(2일) 컴백한다.

비는 당초 6일 정규 6집 음반 '레인 이펙트(Rain Effect)'를 발표할 예정이었으나, 영화의 해외 촬영 일정 조정 등으로 불가피하게 컴백에 대한 전체적인 스케줄을 조율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해 2일 정오로 긴급하게 발매 일정을 앞당겼다.

이와 관련해 비의 소속사 큐브DC측은 지난 12월 31일 "비가 할리우드 영화 촬영의 추가 촬영일정이 이 달 안으로 잡히게 돼 전체적인 일정에 있어서 조율이 필요했다"며 "음반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는 상황에서 4년 만의 컴백인 음반 활동을 하루라도 빨리 임하고자 하는 의도 역시 게릴라성으로 발매 일정을 수정하게 된 배경이다"고 전했다.

이에 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레인이펙트'의 더블 타이틀곡 '30섹시(30sexy)'와 '라 송(LA SONG)'의 음원과 동시에 뮤직비디오가 됐다.

온 몸을 들썩이게 하는 라틴 힙합의 에너지가 비 특유의 원초적인 섹시함과 만나 시너지를 일으키는 '라 송'의 뮤직비디오에서 두건을 두른 채 등장한 비는 자신만의 섹시미 철철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비는 댄서들과 완벽한 군무를 선보이는 가하면 한 여성에게 손으로 가린 채 키스를 하자, 그 여성의 가슴과 엉덩이가 볼록 튀어 나오는 코믹적인 요소도 덧붙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재기발랄한 비의 팔색조 매력을 느낄 수 있는 '30 섹시'의 뮤직비디오에서 블랙 수트를 입고 등장한 비는 음악에 맞춰 화려한 춤 솜씨를 선보이는 등 여전히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비 30 sexy, 라송 la song 컴백 소식에 네티즌은 "

비 30 sexy, 라송 la song 컴백 화려하다", "

비 30 sexy, 라송 la song 컴백 비만의 색깔", "비 30 sexy-라송 la song, 드디어 가수 컴백", "비 30 sexy, 라송 la song 기대된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는 2일 자신이 직접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정규 6집 '레인 이펙트'를 발매와 동시에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