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 컴백 예고, "레디?" 30일 오전 11시 59분 컴백 '기대 만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12-30 11:22


비 컴백 예고

비 컴백예고

가수 비가 SNS를 통해 컴백을 예고했다.

비는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ready? today..............11:59 am"이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동시에 자신의 트위터 프로필 사진도 정규 6집 '레인 이펙트(Rain effect)' 타이틀곡 '30Sexy' 관련 이미지로 교체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의 소속사 큐브DC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오늘(30일) 오전 11시 59분에 새 앨범 첫 컴백 예고가 공개될 예정"이라며 "비가 새벽까지 새 앨범을 위해 연습 중이었는데 그때 팬들에게 글을 남긴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이번 타이틀곡인 '30sexy'는 비 특유의 섹시함과 성숙한 매력이 담긴 곡이며, 'La song'은 비가 지금껏 해오지 않던 새로운 음악의 장르. 힙합과 올드스쿨, 일렉트로닉, 록, 펑크가 하나의 트랙으로 절묘하게 어우러진 노래로 전해졌다.

비 컴백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 "비 컴백 예고, 빨리 컴백해주세요", "비 컴백 예고, 듣던 중 반가운 소리다", "비 컴백 예고, 완전 기대하는 중", "비 컴백 예고, 오늘 12시 기대된다", "비 컴백 예고, 컴백 축하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