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BS 연예대상, 유재석 받을까? MBC·KBS 연예대상 무관

기사입력 2013-12-30 10:07 | 최종수정 2013-12-30 10:41


유재석

'국민 MC' 유재석이 KBS에 이어 MBC 연예대상에서도 단독 수상에 실패했다.

유재석은 지난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에서 열린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무한도전'으로 단체 수상한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 프로그램상을 제외하고는 단독 수상은 거두지 못했다.

하지만 유재석은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 프로그램상 수상 소감으로 "2014년의 '무한도전'은 도전이 무엇인지를 몸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간 방송3사의 대상을 휩쓸며 '국민 MC'의 저력을 과시해왔던 유재석은 앞서 KBS 연예대상에서도 '먹방상'만을 수상하는 데 그쳤다.

과연 그가 30일 오후 열리는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 또는 주요 부문에서 수상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올해 SBS에서 '런닝맨'으로 활약을 펼친 유재석은 'SBS 연예대상'에서 '힐링캠프의 이경규, '정글의 법칙'의 김병만 등 쟁쟁한 후보들과 경쟁을 펼쳐야 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유재석 SBS 연예대상에서는 주요 부문 수상했으면 좋겠다", "유재석 8년 기록 깨지나?", "유재석 MBC 방송연예대상 수상소감 감동적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