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엘 "김도연 열애 사실, 그동안 숨긴 이유는…"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3-11-26 14:57 | 최종수정 2013-11-26 15:02


엘 김도연 열애 사실

'엘 김도연 열애 사실'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이 tvN '화성인 바이러스' 출연자 김도연과 엘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엘과 김도연의 열애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울림 측은 "9월 엘 군의 열애설이 보도됐을 당시 두 사람은 약 4개월 여 만남을 가졌던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시 엘 군은 김 모 양과의 만남에 대해 인정하려 했다. 소속사는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교재 사실을 솔직하게 인정하지 못했다. 이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지난 9월 보도 후 대중들의 관심과 월드 투어 일정이 맞물리며 단 한 번도 만나지 않았고 소원해진 것으로 알고 있다"며 "더 이상 이 일로 인해 엘 군, 김 모 양 그리고 팬들이 상처받지 않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또 "소속사로서 최선을 다해 중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인피니트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미디어 관계자 여러분께 사실대로 말씀 못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지난 9월 엘과 김도연은 함께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는 사진, 커플 아이템, 의미심장한 SNS 글들 등 몇 가지 증거들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엘의 소속사는 "그냥 친구 사이"라고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이후 김도연이 악플러 고소 입장을 밝히며 엘과의 열애에 대해 인정했다.

엘 김도연의 뒤늦은 열애인정에 네티즌들은 "엘 김도연, 역시 사귀고 있었구나", "엘 김도연, 둘 다 지금 굉장히 힘들 듯", "엘 김도연, 처음 열애설이 제기됐을 때 인정했으면 더 좋았을텐 데", "엘 김도연 열애 인정,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바로 인정하기 힘들었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