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 김도연 열애 사실'
울림 측은 "9월 엘 군의 열애설이 보도됐을 당시 두 사람은 약 4개월 여 만남을 가졌던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시 엘 군은 김 모 양과의 만남에 대해 인정하려 했다. 소속사는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교재 사실을 솔직하게 인정하지 못했다. 이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덧붙였다.
또 "소속사로서 최선을 다해 중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인피니트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미디어 관계자 여러분께 사실대로 말씀 못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지난 9월 엘과 김도연은 함께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는 사진, 커플 아이템, 의미심장한 SNS 글들 등 몇 가지 증거들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엘의 소속사는 "그냥 친구 사이"라고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이후 김도연이 악플러 고소 입장을 밝히며 엘과의 열애에 대해 인정했다.
엘 김도연의 뒤늦은 열애인정에 네티즌들은 "엘 김도연, 역시 사귀고 있었구나", "엘 김도연, 둘 다 지금 굉장히 힘들 듯", "엘 김도연, 처음 열애설이 제기됐을 때 인정했으면 더 좋았을텐 데", "엘 김도연 열애 인정,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바로 인정하기 힘들었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