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도연 열애설’ 엘 측 “마트사진 엘 김도연 맞지만…”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09-27 17:55 | 최종수정 2013-09-27 18:01


엘 김도연 마트데이트 해명

'엘 마트데이트 해명'

'화성인 바이러스' 초콜릿녀 김도연과 열애설에 휩싸인 그룹 인피니트 엘 측이 공식 입장을 밝혔다.

27일 인피니트 소속사 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엘은 김도연과 친한 친구는 맞지만, 연인은 아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특히 엘과 김도연의 열애 의혹을 불러일으킨 마트데이트 사진에 대해 "사진 속 인물이 엘이 맞지만 여자와 단 둘이 있었던 게 아니다. 친구들과 함께 놀러가기 위해 장을 본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26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엘로 추정되는 남성이 마트에서 여성과 장을 보고 있는 사진, 엘과 김도연이 똑같은 운동화, 팔찌, 티셔츠를 착용한 사진들도 함께 게재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어 김도연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렸던 "겁쟁이는 싫어"라는 글이 덩달아 화제를 모으며, 현재 온라인상에는 '엘을 두고 한 말이 아니냐'라는 추측성 글들이 난무하고 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전한 누리꾼들은 "마트 사진은 엘이 맞구나, 그럼 여자는 정확이 누구?", "엘 옆에 팔짱 끼고 있는 여자가 김도연인듯", "엘 김도연 친구사이 맞아?", "엘 김도연, 두 사람도 난감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