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영미 파격화보, B컷 추가공개 ‘아름다운 보디라인’ 농염

기사입력 2013-06-21 12:05 | 최종수정 2013-06-21 12:09

안영미
안영미 파격화보/사진=엘르 공식 홈페이지(http://www.elle.co.kr/)
안영미
안영미 파격화보/사진=엘르 공식 홈페이지(http://www.elle.co.kr/)

개그우먼 안영미의 파격 누드 화보 B컷이 공개됐다.

안영미는 최근 패션매거진 '엘르(ELLE)' 7월호 '보디 포트레이트' 화보를 통해 그동안 가꿔온 몸매를 과감하게 공개해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엘르 공식 홈페이지에는 B컷 화보까지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다.

B컷에서도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드러낸 안영미는 농염한 자태와 눈빛으로 프로 모델같은 포스를 발산했다.

tvN 'SNL 코리아' 메인 크루로 활약 중인 안영미는 이번 화보에서 누드 촬영을 감행, 아름다운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올해 초부터 운동을 시작한 안영미는 운동을 시작한 이후로 달라진 점을 묻자 "혈색이 좋아지고 목이나 어깨 결림이 사라졌다"며 "또 신기한 건 땀 흘린 후 오히려 에너지가 생겨 온종일 촬영을 해도 지치지 않는다"고 답했다.

또한 안영미는 "아름다운 몸을 가꾸기 위해 항상 거울을 보는 습관을 가지게 됐다"며 "내가 내 몸을 매일 객관적으로 바라봐야 한다. 스스로에게 자신이 있을 때 다른 사람도 날 예쁘게 봐 줄 테니까"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