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가수 지나와 공동 프로모션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3-29 16:43


CJ E&M 넷마블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가수 지나(G.NA)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 내에 지나의 컴백 타이틀곡인 '웁스' 음원이 추가된다. 또 이번 패션 컨셉트인 스키니진 패션 아이템을 업데이트 하고 댄스 동작을 100% 구현한 모드도 선보인다. 지나가 직접 소개하는 신규 콘텐츠 '슈퍼스타 모드'와 '엠수다 시스템' 홍보 영상도 공개된다.

'슈퍼스타 모드'는 이용자들이 협동 플레이를 통해 NPC를 공략하는 모드로 댄스 게임이 생소한 초보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신규 콘텐츠다. '엠수다 시스템'은 특정 주제를 놓고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채팅시스템으로 커뮤니티 결속력을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29일부터 4월 25일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가입자에게 패션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하고 매일 액세서리 구매권 등 아이템 응모권을 지급한다. 또 '슈퍼스타모드'를 플레이 하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 화장품을 증정하고 '엠수다' 채널 이름 공모전을 진행해 선정될 경우 게임 내 실제 적용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엔진3로 제작된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방향키를 활용한 쉬운 조작 방식에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리얼한 모션 등이 특징이다. 특히 자동으로 이성친구를 찾아주는 '커플매칭 시스템' 및 인피니트, 엠블랙 등 아이돌 그룹의 최신 음원 등을 계속 업데이트 하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