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윤형빈, 정경미 향한 러브송 '니가 정말 좋아' 음원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1-07 16:29



최근 '개그콘서트'(KBS2)를 통해 품절남을 선언한 윤형빈이 연인 정경미에 대한 사랑을 담은 곡 '니가 정말 좋아'를 발표했다.

윤형빈은 6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 선데이-남자의 자격' 2012 연말 총결산을 통해 올해 하지 못한 일로 '프러포즈'를 선택하고 연인 정경미에게 방송중에 깜짝 이벤트와 함께 본인이 직접 작사,작곡한 '니가 정말 좋아'를 부르며 남자의 자격 출연진과 개그맨 선후배들 앞에서 공개 프로포즈를 하였다. 이에 오랜 여인이었던 정경미의 눈물을 흘리며 화답하며 많은 사람들 앞에서 결혼을 허락했다.

'니가 정말 좋아'는 윤형빈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흥겨운 리듬에 맞춰 사랑을 고백하는 경쾌한 러브송으로 윤형빈과 '허경영 송의 작곡가' 이교원이 함께 만들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대중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곡이다.

특히 윤형빈은 직접 쓴 가사에서 "얼굴 좀 저리 돌려줘, 얼굴에서 빛이 나서 눈이 부셔, 난 너의 모든 게 다 좋아, 난 그냥 네가 정말 좋아" 등의 현실적이고 사랑스러운 가삿말로 정경미에 대한 애틋함과 사랑스러움을 표현했다.

한편 개그우먼 정경미의 마음을 홀린 윤형빈의 프러포즈송 '니가 정말 좋아'는 7일 음원이 깜짝 발표 되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