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간 초월 액션게임 '건즈2', 오픈형 테스트 3일부터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1-03 21:14


CJ E&M 넷마블은 공간 초월 액션게임 '건즈2'의 오픈형 테스트(CBT)를 3일부터 시작했다.

'건즈2'는 벽타기 액션이라는 건즈 만의 독특한 액션성과 게임성으로 큰 성공을 거둔 '건즈'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쉬워진 조작법, 세련된 그래픽 그리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재무장했다.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2차 CBT는 15세 이상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으로 이뤄진다. 넷마블은 "이번 테스트에서 신규 콘텐츠와 서버 및 밸런싱을 집중 점검해 공개서비스 실시 전 막바지 점검에 나설 계획"이라며 "1차 테스트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 퀄리티와 스킬 이펙트, 사운드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사일런트 어벤저', '건슬링거', '실드 트루퍼'의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3가지 클래스와 오토매치, 커스텀, 캠페인 등 다양한 게임방식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4번째와 9번째 미션에서 각각 등장하는 거인의 외형을 지닌 보스 '알렉세이'와 탱크 형태의 최종보스 '구스타프' 및 캐릭터 몸에 장착하면 힘을 상승시켜 주는 '옵티마이트 기어' 아이템을 최초로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테스트 기간 동안 10킬 달성 및 캠페인 모드 보스 잡기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미션을 완료할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아이패드 미니 등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13일까지 게임 플레이 후기를 본인 계정의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게시물 URL을 게시판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키보드도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