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싸이, 美 파파라치에도 인기…"에너지 근원? 알콜" 폭소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2-09-16 16:09 | 최종수정 2012-09-16 16:25



미국에서 바쁜 일정을 소화중인 가수 싸이에게 파파라치 카메라들이 달려들어 현지에서의 높아진 위상을 드러냈다.

15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한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된 싸이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싸이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사진 작가와 함께 촬영을 하고 있다. 이어 싸이는 일행들과 함께 길 건너편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이때 파파라치는 "싸이, 아침 6시에도 춤을 추고 계속해서 춤을 추는데, 어디서 에너지가 나는 것인가?"라고 물었고, 싸이는 "알코올로부터 에너지가 난다"라고 재치있게 응수해 눈길을 끌었다.

싸이의 센스 있으면서 유머러스한 대답에 질문을 한 파파라치도, 싸이와 함께 걸어가던 일행들도 함박웃음을 터뜨렸다. 파파라치는 싸이가 지나간 뒤에도 "알콜이래"라고 웃으며 싸이의 뒷모습을 끝까지 촬영했다.이밖에도 다른 파파라치 카메라에 촬영된 싸이는 시종일관 친절하고 유머러스한 답을 직접 주며 파파라치들에게도 호감 스타로 등극하고 있다.

해당 영상을 본 국내 네티즌들은 "역시 싸이다운 대답이다. 너무 재밌다" "알코올이라니, 진짜 센스쟁이" "파파라치도 싸이에게 푹 빠진 듯" "여유가 넘쳐 보여서 유쾌하다" "파파라치에게 일일이 답해주고 친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는 15일 오후 11시30분(현지시간)부터 방송된 'SNL' 새로운 시즌의 첫 방송에 깜짝 출연해 환호를 받았다. 이후 싸이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SNL' 출연 인증샷을 공개하며 "방금 'SNL' 마쳤습니다. 정말 벅차네요. 비현실적인 매일. 또 다른 나와 뚜기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