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JJ프로젝트 '바운스', 공개 이틀만에 유튜브 100만돌파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5-23 10:35 | 최종수정 2012-05-23 10:36



데뷔를 앞둔 JJ프로젝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불과 이틀만에 유튜브에서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JJ프로젝트의 타이틀곡 '바운스(Bounce)'의 뮤직비디오는 20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 된 후 큰 화제를 모으며 전세계 가장 좋아하는 영상 4위, 많이 본 영상 10위, 최다댓글 7위, 최다 즐겨찾기4위 등 놀라운 성적을 거뒀다. 또 한국 유튜브에서는 가장 좋아하는 영상, 많이 본 영상, 최다 즐겨찾기, 최다 댓글 등 총 4개 부문의 차트에서 1위를 하며 그야말로 한국은 물론 전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어 공개 불과 이틀 만인 22일에는 조회수가 100만을 돌파하며 신인가수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는 가운데 데뷔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워지고 있다.

JJ프로젝트는 앞서 20일 공개된 아이튠즈의 탑차트 댄스부문에서도 싱글로 10위를 기록하는 등 JB(제이비)와 Jr.(주니어) 두 멤버의 넘치는 엔도르핀과 에너지로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신인 답지 않은 뜨거운 매력과 카리스마로 그야말로 기선제압을 하고 있다는 의견이다.

화제 속의 JJ프로젝트 '바운스(Bounce)' 뮤직비디오는 교실에서 따분한 수업중인 두 멤버가 신나는 바운스 리듬과 음악을 시작하며 모두에게 유쾌하고 신나는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내용으로, 이들의 펑키하고 컬러풀한 변신은 물론 귀엽고 신나는 힙댄스와 바운스 댄스가 보는 이들 마저 흥겹게 한다.

JJ 프로젝트는 2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데뷔 무대를 이어간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