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가은 CF 헬스클럽신, S라인 늘씬 몸매 과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2-05-10 09:16 | 최종수정 2012-05-10 09:16


사진제공=CJ제일제당

사진제공=CJ제일제당

정가은이 새 CF에서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정가은은 김성수와 함께 CJ제일제당 '컨디션 헛개수' 모델로 발탁돼 지난 1일부터 새로운 CF를 선보였다.

'컨디션 헛개수'의 새 TV 광고는 실제 절친 선후배 사이로 유명한 김성수와 정가은이 함께 촬영한 것으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재치 있고 코믹하게 담아 낸 것이특징이다.

특히, "물로 풀 수 없는 갈증이 있다" 라는 메인 카피 아래 음주 다음 날 뿐만 아니라 운동 후에도 느낄 수 있는 극심한 갈증을 '컨디션 헛개수'가 말끔히 해소해 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김성수는 광고 속 완벽한 모습을 보이기 위해 슈팅 한 시간 전에 촬영장에 나와 몸 만들기에 구슬땀을 흘렸으며, 정가은은 음료수를 마시며 러닝 머신 위를 계속 달리는 장면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촬영을 끝마쳐 역시 프로답다는 찬사를 받았다. 또한 둘은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계속 된 촬영에도 오누이처럼 서로를 챙기며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컨디션 헛개수' 브랜드 매니저 권지훈 대리는 "이번 광고를 통해 세련되고 트렌디한 음용자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으며, 기존 남성 고객뿐만 아니라 여성들까지 메인 고객층으로 끌어들여 컨디션 헛개수의 범용화를 추구하려 한다"고 전했다.

한편 정가은은 최근 미국 래디언시(Radiancy)의 '노노헤어' 제모기 한국 모델로도 발탁되며 '광고퀸'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