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시네마, 리쌍-FT아일랜드 출연 '나이트 파티' 열어

정해욱 기자

기사입력 2012-04-17 11:28



롯데시네마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27일 오후 10시 30분부터 28일 오전 4시 30분까지 '롯데시네마 me 親(미친) 나이트 파티 Vol2' 이벤트를 서울 롯데월드에서 진행한다.

1만명이 초대되는 이번 이벤트에선 마칭밴드, 퍼레이드, 레이저쇼를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 롯데시네마 셀러브리티 토크쇼엔 롯데엔터테인먼트에서 투자, 배급한 영화의 주연들이 초청돼 영화 관련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밖에 'me 親(미친) 콘서트'에선 리쌍, FT아일랜드, B1A4의 무대를 즐길 수 있다.

'롯데시네마 me 親(미친) 나이트 파티 Vol2' 이벤트에 응모한 관객들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시설을 27일 오후 10시 30분부터 28일 오전 4시 30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의 홈페이지를 통해 23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또 영화 '은교'의 예매를 통해서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들은 응모마감 다음 날인 24일에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당첨 발표 페이지 및 SMS 또는 당첨 메일을 통해 당첨결과를 조회할 수 있다. 25일과 26일 중 롯데시네마 롯데월드관, 건대입구관, 영등포관, 에비뉴엘(명동)관에서 당첨자 확인증(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력) 및 신분등을 제시하면 1인당 2매의 초대권을 수령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측은 "이번 파티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나는 밤을 선물할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정성과 열정이 가득 담긴 수많은 이벤트를 제공해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