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화, 'Venus' 뮤비 속에 팬들을 위한 특별 메시지 담아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3-29 10:56 | 최종수정 2012-03-29 10:57


신화 뮤직비디오 장면. 사진제공=신화컴퍼니

그룹 신화의 10집 타이틀곡 '비너스(venus)' 의 뮤직비디오 풀버전 영상이 공개 됐다.

풀버전이 공개되자 마자 '신화 컴퍼니'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 Mnet 스페셜페이지 등 각종 사이트 조회수가 폭주 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속엔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이 신화를 응원해주고 지난 4년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뜨겁게 컴백을 환영해 준 '신화 창조'를 위한 '신화창조 foever' 라는 깨알같은 메시지가 담겨있어 팬들의 마음에 큰 감동을 주었다.

이에 팬들은 "역시 기다린 보람 백배! 신화의 깜짝 이벤트에 완전 감동!!" "신화도 forever! 앞으로 더욱 응원 할께요~" "신화, 아이디어 천 만점! 생각지도 못한 선물 받은 느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멤버 에릭은 "뮤직 비디오에4년 동안 변함없이 응원해 준 팬들을 위한 깜짝 메시지를 담았다. 새 앨범, 새 노래와 함께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며 팬들의 열렬한 반응에 화답했다.

한편 지난 25일 신화의 14주년 기념 콘서트 '더 리턴(THE RETURN)' 공연 중에 다리 부상을 입었던 멤버 신혜성이 부상 투혼을 발휘 할 의지를 밝히며 네티즌들의 높은 기대를 얻고 있는 그룹 신화는 주말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