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천정명, 조인성에 이어 '고쇼' 첫회 게스트 확정

김명은 기자

기사입력 2012-03-19 15:14


고현정. 스포츠조선DB

배우 천정명이 고현정을 돕고자 발 벗고 나선다.

천정명은 톱스타 고현정이 메인 진행자로 나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SBS 토크쇼 '고쇼(Go Show)'에 첫회 게스트로 출연한다.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영광의 재인' 등에서 여심을 흔드는 애절한 연기로 배우로서 입지를 굳혀온 천정명은 자타공인 '국민 동안'으로 누나 팬들의 마음을 꽉 잡고 있는 동시에,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는 순수함과 반항적인 매력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마력남'이다.

2006년 MBC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에서 고현정의 상대 배역을 맡았던 천정명은 특유의 귀여운 매력과 환상의 연기 호흡으로 '국민 연하남'에 대열에 오른 바 있다.

군 생활 이후로도 고현정과 꾸준히 연락을 주고받으며, 각종 언론 인터뷰마다 가장 존경하는 선배로 늘 '고현정'을 꼽아왔던 그는 이번 '고쇼' 첫회 출연 요청을 흔쾌히 승낙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평소 같한 친분이 있는 고현정과 천정명의 예능 최초 만남인 만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솔직한 토크를 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조인성, 천정명 외 이들과 친분이 있는 또 다른 특별 게스트가 함께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천정명이 출연하는 SBS 토크쇼 '고쇼' 첫 회는 내달 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


천정명. 스포츠조선DB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