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한빛소프트, 'FC매니저'에서 '더블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2-02-27 17:03



한빛소프트는 27일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에서 모든 감독을 대상으로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25일까지 진행하는 더블 이벤트는 출석체크를 하거나 각 리그별 등급 난이도에 맞게 안내된 일일 미션 등을 완료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석체크 또는 안내된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일정 양의 포인트를 받아 최신형 LED 3D TV, 여행상품권, 터치패드 등 1000만원 상당의 현물 경품에 응모하거나 게임 내에서 판매되지 않는 고 레벨 선수카드(6~8레벨)등을 아이템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감독들에게는 이벤트 페이지에 경품 응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며 구단지원금 100만 게임머니, 스타 선수카드 80장과 선수 훈련/구단 관리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상자도 제공된다. 또 루키 구단 지원 패키지와 함께 프로리그까지 승격할 때마다 선수 육성과 게임 내 빠른 성장을 돕는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 총 5개를 지원한다.

지난해 12월 26일 이전부터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 휴면 상태에서 복귀한 감독들에게는 이전에 보유한 선수와 같은 레벨의 선수카드를 모두 제공하며, 구단 지원금 200만 게임머니와 훈련 효과 상승, 훈련 선수 추가 등 복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도 함께 지원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