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게임사들 한가위 이벤트 풍성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1-09-04 16:27



오는 10일부터 한가위 연휴가 시작된다.

올해는 주말을 포함해 4일간의 휴일에 불과하기에 긴 가을휴가를 기대했던 많은 사람들의 실망감은 크다. 그래도 초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재충전을 하기에 더없이 소중한 시간. 게임사들도 여느 때보다는 소박하게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엠게임은 최근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용 소재의 온라인게임 '워오브드래곤즈'의 첫번째 이벤트를 이번 추석 연휴로 맞췄다. 10일부터 13일까지 명절 연휴 동안 게임 내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송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전쟁 온라인게임 '워베인'에서 15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고 송편을 모으면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인기 아이템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송편은 경험치, 체력, 기력 등을 상승시키는 물약 아이템과 무기강화주문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밖에 코믹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에선 21일까지 게임 내 임영복NPC(보조캐릭터)를 찾아가면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내공이 증가하는 화려한 한복 의상을 구매할 수 있다.

KTH 올스타에선 성인 무협 RPG '십이지천2'가 한가위 전령사로 나선다. 29일까지 몬스터 사냥 및 PvP 시 획득할 수 있는 '축', '한', '가', '위' 아이템으로 송편 아이템을 만들면 '만년천금', '역천부', '근력단' 등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송편을 만든 유저들을 추첨해 '진옥은석', '적호'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JCE는 추석을 맞아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을 통해 한가위 로켓 달토끼 미션, 경험치 포인트 지급, 아이템 최대 50% 할인 판매 등의 이벤트를 14일까지 실시한다. 또 인기아이템 '스페셜 캐릭터 전용 세트 의상' 또한 추석맞이 최대 50% 할인 판매에 들어간다.

네오위즈CRS의 오리엔탈 MMORPG '세븐소울즈 온라인'에선 29일까지 총 4개의 테마로 이뤄진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 중 길드에 소속된 캐릭터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찬란하게 빛나는 숙련의 상징', '빛나는 영웅의 증표'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쿤룬코리아는 MMORPG '강호'를 통해 9일부터 13일까지 진귀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게임 속 던전인 '연참던전, 용틈천던전, 팔백리던전'에 서식하는 보스몬스터를 사냥하면 '원보상점' 아이템을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