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쓰에이, '굿바이 베이비' 파격 컴백! '구렁이 춤' 화제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1-07-25 14:03


사진캡처=Mnet

미쓰에이가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미쓰에이는 지난 2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정규1집 타이틀곡 '굿바이 베이비'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음악과 안무, 스타일 적인 면에서 한층 성숙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먼저 지아와 페이는 데뷔 이후 고수해왔던 단발머리에서 긴 웨이브 머리로 변신, 한층 여성스러운 면모를 보여줬다. 또 구멍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앤 블랙 의상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민과 수지도 각각 고양이 귀 등의 소품을 사용해 귀여운 느낌에서 섹시한 여인으로 변신하는데 선보였다.

퍼포먼스 역시 강렬해졌다. '배드 걸 굿 걸'에서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브리드'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던 이들은 '굿바이 베이비'에선 파워풀하고 도발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내 이름은 수지가 아닌데' 부분에 맞춰 수지가 지아 뒤에서 손짓을 하며 등장하는 모습과 '구렁이 담넘어 가듯 부드럽게' 부분에서 바닥에 누워 다리를 뒤로 차는 '구렁이 춤'은 큰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AQ엔터테인먼트 측은 "기다려 주신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오랜시간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더욱 노력해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쓰에이는 '굿바이 베이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