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재범, 데뷔 이후 첫 CF 촬영 제품은?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1-07-06 14:56


가수 임재범이 데뷔 이후 첫 CF 촬영을 마쳤다. 사진제공=예당엔터테인먼트

'가요계의 호랑이' 임재범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CF촬영을 했다.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 부상중인 임재범은 매일유업 커피 브랜드 '카페라떼(Caffe Latte)'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지난 5일 진행된 TV-CF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새 얼굴로써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탁월한 가창력과 진심을 담아 노래하는 임재범에게 느껴지는 진정성과 진한 감성이 '카페라떼(Caffe Latte)'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판단,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고 배경을 전하며 "긴 시간 동안 자신의 실력을 높이기 위한 피나는 노력과 진심을 담은 노래로 대중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는 임재범은 누구보다 '카페라떼(Caffe Latte)'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표현해 낼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CF 촬영에 나선 임재범은 촬영 전 진행된 아이디어 회의에 직접 참여,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마케팅 전략도 제시하는 등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태도로 관계자들을 감동시키는 한편,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특유의 강한 에너지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열정적인 노래를 선보여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임재범'이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임재범은 "'카페라떼(Caffe Latte)'는 나와 가족 모두가 즐겨 마셔왔던 커피 브랜드이기에 특별한 애정을 갖고 모델로 나서게 됐다. 즐거운 촬영이었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카페라떼(Caffe Latte)'는 이번 임재범의 모델 기용을 기점으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 컵 커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TV-CF에 출연한 임재범의 모습은 이달 중순, 공개될 예정으로 '카페라떼(Caffe Latte)' 홈페이지(www.lovecaffelatte.com)를 통해 다양한 CF 촬영 현장 뒷이야기와 미공개 이미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