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한도전' 가요제 티셔츠 대공개 "이거 구할 수 있는 방법 없나요?"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1-06-30 10:45


사진출처=김태호 PD 트위터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티셔츠가 공개돼 화제다.

'무한도전'의 김태호 PD는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중석 작가님의 선물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기념 티셔츠. 참가팀들은 개별 셔츠까지! 심지어 축복이 것도! 이 남자의 정성과 꼼꼼함을 어찌 설명해야 할까요?"라는 글을 올리고 참가 멤버들의 이미지를 활용해 디자인한 개성 넘치는 티셔츠를 공개했다. 이어서 오중석 작가의 트위터 글을 리트윗해서 개별 팀들의 티셔츠도 차례로 소개했다.

멋스러운 제목을 입은 정재형-정형돈의 '파리돼지앵', 복고풍을 컨셉트로 잡은 유재석-이적의 '쳐진 달팽이'. 슈퍼히어로 복장을 한 노홍철-싸이의 '철싸', 반짝의 의상으로 통일한 정준하-스윗 소로우의 '스윗 콧소로우', 무시무시한 포스를 내뿜는 박명수-지드래곤의 'GG', 제법 잘 어울리는 길과 바다의 '바닷길', 비틀즈 애비로드를 연상시키는 하하-10cm의 '센치한 하하' 팀까지, 오중석 작가와 김태호 PD가 소개한 개성 넘치는 티셔츠 디자인에서 각 팀의 무대 컨셉트도 살짝 엿볼 수 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가 어떻게 펼쳐질지 너무나 궁금하다' '역대 최강의 미션인 것 같다. 언제나 상상 이상을 보여주는 무한도전답다' '외모순위 티셔츠에 이어 가요제 티셔츠라니… 너무너무 갖고 싶다'라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사진출처=김태호 PD 트위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