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30일까지 프로포즈 이벤트 사연 접수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11-06-14 17:31



제15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Seoul International Cartoon Animation Festival, 조직위원장 황경태) 조직위원회가 오는 30일까지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프로포즈 이벤트를 위한 신청 사연을 모집한다.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프로포즈 이벤트는 신청 사연들 중에서 총 5쌍의 커플을 뽑아 SICAF2011 행사장에 마련된 '프로포즈 가든' 에서 직접 고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꼭 연인이 아니더라도 부모, 자녀, 친구 등 진심을 전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순정만화에 버금가는 감동과 재미를 가진 사연일수록 뽑힐 확률이 높아진다. 사연 신청은 이메일(sicaf20@daum.net) 접수로만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20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SICAF2011 '사랑이 꽃피는 러블리 가든' 부스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이벤트로 꽃다발과 와인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영상으로 사랑 고백을 원할 시에는 빔 프로젝트를 이용해 프로포즈할 수도 있다.

SICAF2011의 기획 전시 중 하나인 '사랑이 꽃피는 러블리 가든'은 아름다운 사랑을 주제로 현재인기리에 연재 중인 순정만화 작가 14명의 작품과 하토리 비스코의 오란고교 사교클럽의 일러스트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초대전이다. '궁', '인형가', '춘앵전', '하이힐을 신은 소녀', '하백의 신부' 등 순정만화에 나타나는 남녀간의 사랑 장면이 전시 공간에서 아름답게 연출된다.

한편 올해로 15회를 맞는 SICAF 행사는 오는 7월 20일부터 7월 24일까지 코엑스와 CGV명동역, 서울 애니시네마에서 열린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