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남자 프로농구 별들의 축제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올스타전'이 14일 고양 소노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14일 본 행사에도 다양한 볼 거리가 준비된다. 장외에서는 현대백화점,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 동아오츠카, 텐포인트, 하이트진로 음료, 경기북부경찰청, KBL 어시스터 등 다양한 부스에서 올스타전 이벤트를 진행하며 올스타 선수 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포토이즘 부스와 올스타 포토존이 준비된다.
또한 본 행사 시작 전,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와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 덩크 콘테스트 예선이 진행된다.
1쿼터 타임아웃에는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 결선이, 하프타임에는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 덩크 콘테스트 결선이 진행되며, 작전타임에는 올스타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올스타전 관람을 위해 고양 소노 아레나를 찾은 팬들에게 제스파 허리보호대, 도루코 면도기 세트, 텐포인트 KBL 올스타전 커스텀 선글라스, 유사나 영양제, 라카이 코리아 스니커즈, 바른 치킨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올스타전은 오후 1시 35분부터 SPOTV를 통해 생방송되며, 오후 12시 5분부터 진행되는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와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 덩크 콘테스트 예선은 KBL 통합홈페이지, SPOTV NOW, 에이닷(A.tv), 아프리카TV, 스포키에서 볼 수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