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농구 신한은행 김단비가 올스타전 팬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중부지구 베스트5는 이경은 신정자 한채진(이상 KDB생명) 김정은(하나외환) 박혜진(우리은행)이었다. 남부지구 베스트5로는 김단비 최윤아(이상 신한은행) 변연하(KB스타즈) 이미선 배혜윤(이상 삼성생명)이 뽑혔다.
또 양팀 감독이 2명씩을 추천했다. 사령탑은 중부지구(우리은행, 하나외환, KDB생명)는 우리은행 위성우 감독, 남부지구(삼성생명, 신한은행, KB스타즈) 신한은행 임달식 감독이 각각 맡게 됐다.
이번 올스타전에선 '우리동네 예체능'의 주축 멤버들로 구성된 연예인 농구팀과 정은순 전주원 유영주 정선민 김지윤 등 WKBL 은퇴 선수들로 구성된 레전드 팀간의 오프닝 경기가 주목을 끈다. 3점슛 콘테스트와 하프라인 슈팅 이벤트도 열린다.
올스타전 메인 경기는 오후 2시 시작되며 KBS1 TV가 생중계한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여자농구 올스타전 출전 명단>
◇중부 선발
감독=위성우(우리은행) 코치=김희선(하나외환) 최명도(KDB생명) 선수(팬투표 선정)=이경은 신정자 한채진 이연화 강영숙(이상 KDB생명) 김정은(하나외환) 박혜진 임영희 양지희 이승아(이상 우리은행) 선수(감독 추천)=나키아(하나외환) 굿렛(우리은행)
◇남부 선발
감독=임달식(신한은행) 코치=정상일(삼성생명) 구병두(KB스타즈) 선수(팬투표 선정)=김단비 최윤아 곽주영 김연주 조은주(이상 신한은행) 변연하 커리 홍아란(이상 KB스타즈) 이미선 배혜윤(이상 삼성생명) 선수(감독추천)=스트릭렌(신한은행) 강아정(KB스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