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은회 플립ATS와 야구발전위한 업무제휴

권인하 기자

기사입력 2019-03-08 09:43


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협회가 렌트카 전문업체 플립ATS와 한국야구 발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제공=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협회

사단법인 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협회(이하 한은회)가 7일 렌트카 전문업체인 플립ATS와 야구발전과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잠실에 위치한 한은회 사무국에서 개최된 이번 협약식에는 한은회 이순철 회장과 이용철 사무총장, 장성호 이사, 플립ATS 최경호 대표이사와 공유진 이사 및 양 사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최근 대한민국재향경우회와 협력하여 치안봉사활동에 임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플립ATS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은회의 야구 인프라 확대를 위한 활동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전용 차량을 지원하기로 하였으며, 한은회의 유소년 야구 발전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들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한국야구 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한은회 이순철 회장은 "한국야구를 위한 활동에 지원을 약속해 주신 플립ATS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협약을 발판삼아 야구 저변확대를 위한 활동들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고, 플립ATS 최경호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한국 야구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뜻 깊은 일이다. 회사가 더 발전하여 더 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