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 텔레콤 스포츠단 홈페이지 새롭게 오픈

신창범 기자

기사입력 2011-07-29 15:38


SK 텔레콤 스포츠 통합홈페이지(www.sksports.net)가 29일부터 새롭게 오픈 했다.

SK 텔레콤 스포츠단은 지난 2007년부터 통합 운영되어오고 있는 SK 텔레콤 보유 스포츠 종목인 야구(SK 와이번스), 농구(SK 나이츠), e스포츠(SK 텔레콤T1), 후원선수 (골프 최경주, 최나연, 홍순상/수영, 박태환)의 공식 홈페이지를 각 종목 특성에 맞게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해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모바일 웹을 신규 구축, 인터넷 홈페이지를 소셜 미디어(Socil Media), 모바일 웹,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과 연결하는 오픈 플랫폼(Open Platform)형태로 제작해 유, 무선 환경에서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모바일 기능 강화 및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보강해 팬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각 종목 별 특징으로는SK 와이번스의 경우 문학야구장 내에 설치한 3대의 카메라를 이용해 날씨, 관중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문학 카메라(Munhak Cam)와 문학야구장 각종 시설의 위치, 소개, 이용방법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팬들에게 가상체험을 제공하는 볼파크 뷰(Ballpark View)를 신설했다.

SK 나이츠는 명예의 전당 및 역사관을 새롭게 신설, 1997년 창단 이후부터 현재까지의 유니폼, 선수, 코칭스탭 등의 변화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으며, SK텔레콤 T1은 팬들이 편리하고 손쉽게 각 메뉴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컨텐츠 별로 메뉴를 최적화 하는 것을 중심으로 개편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