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9월 탄생석 사파이어의 깊고 맑은 블루 컬러를 입힌 프리미엄 홈 블렌더 'BS5 사파이어(BS5 Sapphire)'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BS5 사파이어'는 프리미엄 홈 블렌더답게 최대 2.7마력, 25,000rpm의 강력한 모터 퍼포먼스에도 가정에서 사용하기 부담 없도록 저소음을 자랑한다. 8면 입체 블레이드와 블렌딩 사각지대를 최소화한 트라이탄 소재 컵은 단시간에 빠르고 효율적인 블렌딩을 선보인다. 사용 후에는 컵, 8면 입체 블레이드, 컵 베이스 홀더까지 모두 분리 세척 가능해 위생 관리도 손쉽다. 이 이에도 직관적인 6단계 다이얼 스위치, 순간동작 기능, 1,800ml 대용량, 안전 결합 감지 센서 등 다양한 특장점이 있다.
이번에 특별 출시된 'BS5 사파이어'는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특별 출시 기념 약 18%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리큅 관계자는 "리큅 블렌더 프로젝트의 두 번째 제품으로 9월 탄생석 사파이어를 닮은 'BS5 사파이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리큅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컬러 에디션 블렌더로 단조로웠던 주방에 새로운 생기를 더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