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영국 교육기관 Kings와 ‘edm아이엘츠 인강’ 오픈

    기사입력 2017-06-04 15:35:43

    유학 전문 교육기업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영국 교육기관 Kings와 콜라보레이션한 'edm 아이엘츠 인강'을 출시했다.

    이번에 론칭한 edm아이엘츠인강은 영국 현지 KingsOxford IELTS 전문강사와 edm아이엘츠의 강사진이 교수법, 시험 출제 및 채점의도 등의 연구부터 커리큘럼 개발을 함께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엘츠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라이팅, 스피킹 과목의 커리큘럼에는 고득점을 위한 실전 심화학습 과정을 비롯해 현직 Kings 강사가 실제 시험환경과 동일하게 진행하는 스피킹 테스트 등이 포함되어 있어 주목할 만 하다. 또한 대부분의 아이엘츠 인강이 라이팅 첨삭을 유료로 진행하는 것과 달리 edm아이엘츠 인강은 '프리패스+첨삭' 상품을 수강 시 총 26회(주 1회) 라이팅 첨삭을 정규수업 내 제공하여 종합적인 아이엘츠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수강생을 대상으로 학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무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최신 기출문제 분석 및 고득점 노하우를 주제로 하는 특강을 무료로 시청 가능하며, 실전 아이엘츠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모의고사도 지원하고 있다. 모의고사는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지역에서 월 2회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특히 서울 지역의 시험장소인 edm어학원은 영국문화원 인증 IELTS 공식시험센터로, 실제 아이엘츠 시험장과 동일한 환경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강좌는 점수보장 프리패스부터 실전기출 패키지, 캠브리지11패키지, 영역별 단과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점수보장 프리패스의 경우 이번 인강 오픈을 기념해 수강료 최대 47% 할인, 캠브리지 교재 무료 증정, 수강 기간 30일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edm아이엘츠 노동완 대표는 "2015년 아이엘츠 전문 어학원을 개원한 이후 언제 어디서나 어학원과 동일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인강에 대한 요청이 많아짐에 따라 이번 아이엘츠 인강을 런칭하게 됐다"라며 "기존의 인강들과 달리, 국내 최초로 현직 킹스 옥스퍼드 아이엘츠 전문강사의 직강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일대일 라이팅 첨삭 관리까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제공해 인강만으로도 아이엘츠 고득점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소비자고발센터로 바로가기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