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성년이 된 김모씨(20세)는 평생에 단 한번뿐인 성년의 날을 가장 예쁜 얼굴로 맞이 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 같은 계획을 실천으로 옮기기 위해 시력교정술도 예약해 둔 상황. 얼마 남지 않은 성년의 날을 위해 화장을 뭉치게 하고, 눈을 작아 보이게 만드는 안경을 벗도록 시력교정술을 받기로 했다.
드림렌즈는 근시의 진행을 억제하고 렌즈관리의 불편함이 없어 청소년에게 더 많이 알려져 있으며 라식, 라섹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갖는 성인들도 선호하고 있다. 또한 일반 렌즈에 비해 높은 산소투과성을 가지고 있어 자는 동안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강남 지에스안과는 성년의 날을 맞아 98년생 대상 프로모션으로 15일부터 31일까지 진료예약 시 30만원을 할인하고 있다. 이는 가정의 달 이벤트 30%할인과 중복 적용되며 상황에 따라 가격 및 할인율이 변경될 수 있다.
강남 GS안과 김무연 원장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적용 시술은 골든스마일, 아마리스레드라섹수술이 있으며, 다음날 세안, 기초화장이 가능한 스마일라식은 빠른 회복속도와 안정성으로 안과 환자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지에스안과는 수술 전 약 50여가지 정밀 검사를 실시하고 1:1 개인별 맞춤 진료시스템을 운영해 시력교정술을 받은 환자가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내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