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주식회사(대표 이성진)는 연말을 맞아 침구청소기 RS 구매자를 대상으로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레이캅코리아㈜ 이성진 대표는 "한해 동안 레이캅을 성원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침구청소에 최적설계된 RS의보상판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효과를 실감하여침구 관리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레이캅 RS는 자동 회전브러시, 더블 파워 진동펀치, UV 자외선 살균, 흡입 및 마이크로필터링 등 침구 청소를 위한 "레이클린(RAYCLEAN) 메커니즘"을 적용해 하우스더스트 제거에 효과적이다. 특히 대용량의 투명 더스트박스(먼지통)로 제거된 하우스더스트를 눈으로 직접 실감할 수 있다. 또한 청소 후 집진된 하우스더스트가 먼지통을 비우는 과정에서 공기 중에 흩날려 2차 오염을 유발하지 않도록 업계 최초로 먼지통을 통째로 물에 담가 세척하는 '물세척 방식의 더스트박스'를 채택해 안심할 수 있다. 레이캅 RS는 실제 침구 사용 환경 시뮬레이션을 통해 침구 속 하우스더스트를 3분에 90% 이상 제거율(2013년 9월/ 일본동경환경알레르기 연구소 실험)을입증받았다. 가격은 328,000원.
침구청소기 레이캅은 의사 출신의 이성진 대표가 의사의 신념을 기술과 융합시켜, '환경을 개선하고 예방해 더욱 건강한 삶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라는 철학을 담아 2007년 출시,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20개국 이상에서 약 400만대 이상 판매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레이캅코리아㈜는 올해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제 51회 무역의 날을 맞아 '1억불 수출탑'을 수상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