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닥터지 pH 5.5 미스트’ 2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2-07 17:26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대표 안건영, www.dr-g.co.kr)가 신제품 '닥터지 pH 5.5 미스트' 2종을 출시했다.

'닥터지 피에이치(pH) 5.5 미스트'는 pH 5.5 약산성 워터를 함유해 피부의 천연 보호막 역할을 하는 피부 pH막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것은 물론 외부 인자로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맞추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스트다.
'닥터지 피에이치(pH) 5.5 미스트'는 '닥터지 하이드라 프레쉬 pH 미스트'와 '닥터지 비타 앰플 pH 미스트'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닥터지 하이드라 프레쉬 pH 미스트(150ml, 14,000원 / 90ml, 9,000원)'는 피부 pH 밸런스를 맞추어 주는 수분 가득 미스트로, 촉촉한 보습과 진정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산호수와 대나무수가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베르가못 추출물이 피지를 케어 해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산뜻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닥터지 비타 앰플 pH 미스트' (120ml, 19,000원 / 60ml, 12,000원)는 5가지 비타민이 함유된 복합 비타민 앰플 한 병이 함유되어 있어 탄력을 잃고 칙칙한 피부를 개선하는 것은 물론 강력한 보습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이다.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향상된 분사력으로 미세하게 피부에 고루 분사되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관계자는 "실내 습도가 낮은 요즘에는 기초 단계에서 충분한 보습 성분의 사용과 더불어,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주는 미스트를 이용해 사용하면 피부의 건조함을 방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며, "닥터지 pH 5.5 미스트 2종은 입자가 작고 흡수력이 뛰어나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한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어 제품 활용도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오는 2월 7일부터 한 달간 GS왓슨스에서 '닥터지 하이드라 프레쉬 pH 미스트(150ml)'와 '닥터지 비타 앰플 pH 미스트(120ml)' 대용량 사이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닥터지 하이드라 프레쉬 pH 미스트(80ml)'와 '닥터지 비타 앰플 pH 미스트(60ml)' 미스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