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루' 브랜드로 유명한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 디자인/제조 전문업체인 겟엠(대표 한규웅 www.irooshop.co.kr)은 태블릿PC용 '아이루' 멀티컬러 파우치 3종(모델명:MMP7, K시리즈, P시리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P시리즈' 파우치는 최고급 잠수복(네오플랜)소재를 사용하여 신축성과 내열성 및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이물질이 묻어도 손쉽게 세척이 가능하다. 모서리 부분은 곡선 처리를 했으며 지퍼부분은 라운딩을 표현하여 '아이루' 파우치만의 콘셉 포인트를 잡아줬다. 10인치, 13인, 15인치 3가지 사이즈와 블랙, 브라운, 블루, 그린, 핑크, 오렌지 6가지 색상으로 구성 된다. 10인치의 경우 갤럭시노트8.0 사용자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제품가격은 모델에 따라 1만~2만원 초반대로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70-8290-4220)와 아이루 공식 블로그(blog.naver.com/iroo_style)에서 확인 가능하다.
겟엠의 한규웅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아이루' 파우치 3종은 우수한 그립감은 물론 심플함과 라운딩이 잘 표현된 제품이다"면서 "특히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사용자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어 태블릿PC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태플릿PC용 '아이루' 파우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