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티머니, GS수퍼마켓 결제서비스 오픈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10-29 11:06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GS리테일(대표 허승조)과 제휴를 통해 GS수퍼마켓에서 티머니 및 POP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국스마트카드 고객들은 GS수퍼마켓 전국 매장에서 티머니 및 POP티머니로 보다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기존 GS25 편의점에서와 같이 POP티머니 카드 구매 및 충전도 할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와 GS리테일은 이번 티머니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25일부터 11월 30일까지 티머니 및 POP티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신라면(5입 1봉)을 무료 증정한다. 12월에는 각티슈(3입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POP티머니로 행사상품을 3만원 이상 결제 시 10%할인, GS&포인트 5배 적립, 신라면(5입 1봉) 추가 증정품 혜택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제공된다.

GS수퍼마켓에서 POP티머니 사용 시 한 번의 터치를 통해 자동으로 상품 결제 및 GS&포인트 적립이 이루어질 뿐만 아니라 체크카드와 같은 30%의 소득공제 혜택도 챙길 수 있어 실속형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김형민 한국스마트카드 상무는 "제휴를 통해 수퍼마켓에서 티머니를 활용해 보다 간편하게 결제, 할인, 포인트 적립을 받아 알뜰한 구매를 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제휴를 통해 편의와 혜택을 늘려 티머니를 고객들의 생활결제수단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티머니는 전국 버스, 전철, 택시 등 교통결제뿐 아니라 편의점, 마트, 백화점,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등 10만여 티머니 유통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